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엑스박스원 선셋 오버드라이브 sunset overdrive 제품사진

반응형



패키지 정면

 

장난스러움과 코믹이 묻어나는 표지

 

한글화가 아쉽습니다....

 

영문판입니다....

 

대사좀 나오던데 초반해보니.....안타깝습니다....

 

특히나 퍼스트 파티 제조사인데....어휴;

 

그래도 힘내라 마소 코리아....


패키지 후면

 

그냥 보통이네요....엑스박스원은 회색 그레이 계열 바탕이라서....밝은 분위기는 아닙니다 표지들이 전부.....


솔로게임인줄 알았는데

 

멀티도 1-8 있네요.....


데이원에디션

 

초회판 특전,,,,,아이템 수록


패키지 오픈

 

누차 말하지만 엑스박스원 소프트는 CD가 항상 왼쪽입니다 ㅎㅎ

 

보통 CD하면 오른쪽 위치하고 메뉴얼은 왼쪽인데

 

엑스박스원은 반대에요 ㅎㅎ


CD프린팅은 평범합니다....

 

레코드LP판 디자인에 액체........ㅋ


3종 찌라시가 자랑스럽게 들어있습니다...ㅎㅎ;

 

특전 아이템과 헤일로 마스터치프 홍보 찌라시 그리고 골드회원2일짜리 무료 쿠폰....

 

2일주고 어따 쓰라는건지 .....7일 일주일은 줘야죠 ㅎㅎ

 

 

게임 초반 몇시간 해봤는데요...

 

아주 어렵지는 않은거 같고 예쩐 젯셋라디오 하는 느낌이네요....

 

젯셋 + FPS 총질을 가미한~

 

점프하며 레일타고 다니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아쉬운점은 역시 한글화네요....

 

휴....마소 코리아에서 힘좀 내줘서 많은 작품들이 한글화되었으면 하구요...

 

무엇보다 퍼스트 작품은 한글화해줘야죠....;;

 

 




확대찜하기

XBOXONE 선셋 오버드라이브 / 엑스박스원

가격
46,660원
판매몰
auction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