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한정판 제품사진

반응형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한정판

 

한정판이라고 했지만 그냥 돈 만원 더 주고 마우스 1개 받은게 끝;


오직 엑스박스원에서만 플레이 가능 ㅎㅎ

 

엑원만 되네요


엑박 독점작

패키지 후면~


케이스 오픈!

 

엑원은 CD가 왼쪽에 위치해요

 

플스4는 오른쪽~


 

헤일로 마칩 CD 프린팅

 

헤일로 답군요~



성품..

 

엑스박스 골드 무료 회원과가 찌라시들.....ㅋ

 


 

한정판 구성품인 헤일로 프린팅 마우스


무선 모바일 3500 마우스

 

가격은 2만원정도 하지만 헤일로 프린팅이 되어있기에 좀 더 특별하죠~


제품사양 ;;


마우스에 헤일로 프린팅 되어있는데요...

 

이쁘게 잘되어있네요~

 

아직 개봉은 안했지만 마우스 고장나면 써야겠네요 ㅎㅎ;




확대찜하기

[XBOX ONE] 헤일로 마스터치프 컬렉션

가격
26,010 ~ 56,910원
출시일
2014.11.02
브랜드/제조사
마이크로소프트
상품설명
XBOX One/게임타이틀/액션/대전/한글음성/청소년이용불가/한글자막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가격은 클릭하셔서 볼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