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엑스박스 원 XBOXONE 라이즈 선 오브 로마 제품사진

반응형



엑스박스 원 XBOXONE 게임

 

라이즈 선 오브 로마~

 

RYSE : son of rome

 

엑원 로고~

 

초록색이 이쁘네요 ㅎㅎ;

 


라이즈는 정말 최고의 걸작은 아니지만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추천할만해요 ㅎㅎ;

 

사운드도 좋고....


박스후면~

엑스박스 원은 플스와 틀리게 CD가 왼쪽에 있습니다 ㅎㅎ

 

보통 오른쪽에 있는데 특이하네요~

라이즈 초반에 안좋은평들 많이 들었지만~

 

국내 발매후 해보니

 

아주 악평소리 들을만큼의 게임은 아니구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하네요....취향탓이지만

 

박력있는 사운드와 처형 액션이 재미가 솔솔합니다~

 

 

이것도 독점작인만큼 추천드리고 싶네요

 

근데 지금 상당히 구하기 힘든....품절이라서......

 

저도 겨우 구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