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엑스박스원 키넥트 KINECT 제품사진

반응형


XBOX ONE 엑스박스원 키넥트


엑원 구입시 키넥트셋을 구입했어야하는데


구입당시 품절이라서


따로 발매되었을때 구입했네요


루리웹 장터에서...미개봉 직거래로 ㅎㅎ;


렌즈부~


큼지막하군요


크기는 상당히 커졌어요...


2세대제품이니 구형 엑스박스 키넥트보다는 큼지막하고 디자인도 좀 더 각이 졌네요


일단 거치대가 아직안와서 이렇게 설치만 했는데


인식도 잘되고 좋군요 ㅎㅎ


운동하려고 구입했는데 잘 활용해봐야겠네요




확대찜하기

엑스박스원 XBOX ONE 키넥트 센서 단품 *댄스센트럴 스포트라이트 게임 DLC 증정*

가격
198,000원
판매몰
lotte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 액세서리 > 기타 게임 액세서리
구매하기


엑스박스원 키넥트 가격 은 클릭하시면 볼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