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애플워치 스포츠밴드 핑크 밴드 제품사진 및 착용샷

반응형



애플워치 스포츠밴드 핑크 밴드 


남자는 핑크라고 하길레....ㄷ ㄷ


애플워치 밴드 프린팅 사진


316L 무엇을 뜻하는지는 모르겠네요;


38미리용이라고 스티커 부착


42미리는 있으니 구매시 주의를~


패키지 뒷면


건대 프리스비에서 구입했습니다~


패키지 오픈은 쉽더라구요


칼도 필요없고~


초록색 스티커를 쭈욱 땡기면  열립니다~



또 하나의 박스가 들어있네요


밴드 풀때 버튼누르고 옆으로 밀면 줄 쉽게 제거 됩니다


해보니 정말 쉽습니다~ㅎㅎ;


밴드는 짧은손목을 위해 짧은 밴드도 들어있습니다


총3개 들어있는셈이죠 



길이비교~


손목두깨에 맞춰 착용하면 됩니다~


저는 얇아서 짧은쪽으로 ;



애플워치 밀레니즈 루프 


이제부터 본격적인 줄질을~ㄷ


핑크인데


사진으론 주황색으로 나오네요


사실 좀 더 연한 핑크입니다


실물이 더 이쁜듯 하지만....역시 이건 케바케라서~



장착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보통 인기밴드 컬러가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민트순으로 인기 많은거 같은데요


저는 어차피 밀라니즈 밴드있어서


과감히 핑크를 선택!


똑바로 잘 세워지는군요 ㅋ



애플워치 착용샷


핑크지만 밝은계열이라서 눈에 잘띄는 스타일


사실 여성용같은 ㅎㅎ;



애플워치 착용샷


핑크지만 밝은계열이라서 눈에 잘띄는 스타일


사실 여성용같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