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소니 CLM-V55 프리뷰 모니터 -VDSLR 동영상용 모니터 개봉기

반응형



소니 CLM-V55 프리뷰 모니터


동영상 촬영시 도움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프리뷰 모니터라고 해서 DSLR 액정LCD화면을 이용하지않고 외부 프리뷰 모니터로 보면서 촬영을 도와주는 아이템


사실 성능은 그닥 뛰어나지 않지만


디자인과 모니터 후드가 마음에 들어서요....그래서 구입을 ㅎㅎ;




박스 사진



소니 CLM-V55 박스 


풀hd는 아닙니다.그게 아쉬운..


5인치 화면 이구요~




클립온 LCD 모니터


그냥 쉽게 보통 프리뷰 모니터라고들 영상하시는분들이 그렇게 부르네요...프리뷰 모니터....



소니.....믿음직한 글로벌 브랜드~


신뢰의 플스4?!




후면인데요 배터리 투입구가 밖으로 그냥 보이네요


대신에 탈착은 쉬우며 강제로 강하게 제거하지않는한 풀리기 쉽지않은 구조라서


배터리 분리현상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배터리와 충전기는 따로 구입하셔야 됩니다;


배터리는 소니 NP-FM500H 사용합니다


네에...소니는 원래 이렇게 사용하는겁니다.....따로따로 구매하는맛에 ㅋ




Li-ion 배터리 NP-FM500H 배터리



이렇게 배터리를 장착하고 사용하는제품입니다.


배터리가 외부에 노출되어서...좀 특이한...;


대신에 강하게 체결되어있어


그다지 탈착의 두려움은 없으셔도 됩니다...꽉 조여줘요 ㅎㅎ;




모니터 후드는 기본으로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후드가 상당히 만족 스럽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모니터 후드를 장착하면 두깨가 조금 커집니다


아주 커지는 정도는 아니구요


액정보호도되기때문에 항상 장착해서 사용을...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요


모니터 후드 펼친 모습입니다.빛반사를 가려주어서 화면을 좀 더 깨끗이 볼수있습니다.


있는거와 없는건 차이가 큰거 같습니다 ㅎㅎ


무조건 후드를 착용해야....




핫슈에 장착할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


DSLR 핫슈에 장착할수있게 해주는 핫슈아이템인데요 암arm이라고 해야될지...



장착하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걸로 DSLR 핫슈에 마운트 하신채 사용하면 됩니다만 마운트하는 법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다른 암을 사용하셔도되고요


저는 에델크론 모니터 홀더에 사용하려고 합니다.에델크론 모니터 홀더는 다음에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소니 CLM-V55 메뉴구성과 DSLR장착 사진은 다음에 다시 올릴께요 ...지금 연속적으로 포스팅해서 지치는군요 ...ㅎㅎ;




결합사진




화면에서 잘 나옵니다


인식성공~



1080P 아니니 꺙 1080i 설정으로 ㄷ


..



잘나옵니다 빛반사가 적어서 좋고


무엇보다 클라이언트에게 어필할수있는 최대의 장점!


뭔가 있어보이는 그런 아이템


소니 프리뷰 모니터였습니다^




확대찜하기

소니 정품 SONY CLM-V55 正品 5인치 프리뷰모니터

가격
369,99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캠코더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