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RODE videomic GO 마이크 로드 비디오믹 고 마이크 제품사진

반응형



RODE videomic GO 마이크


VDSLR용 마이크 입니다


DSLR 동영상 촬영용 마이크


니콘 ME-1 마이크를 구매하려고 했지만 보다 전문 브랜드에서 로드 마이크가 끌려서 구입했네요




RODE videomic GO 마이크 


상당히 가벼운 입문자용 모델입니다.


프로가 사용해도 되지만 더 좋은게 많기때문에 ㅎㅎ;


저는 일단 입문은 로드 비디오믹 고 제품으로...


엔트리 모델!!


하지만 없는거보단 확실히 좋아요 ㅎㅎ;


마포바디에도 잘어울리고~




..



Rycote 사와 협업 한거같은데....무슨기술을 넣었겠죠...


자세한건 저도 잘 몰라서....개봉기인 만큼 사진위주로 구경해주세요 ㅎㅎ;




패키지 뒷면~


한글도 있네요....역시 우리나라 잘사는 나라 ㄷ ㄷ 




박스 오픈


포장사진~


이쁘당 ㅋ




구성품입니다


특이점으로 레드컬러로 마무리를 해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RODE videomic GO 마이크 사진


빨간부분은 플라스틱입니다.




정면에서 바라볼때 모습 ..



메이드인 오스트레일리아


호주제품이네요~


중국산일꺼라 생각했지만 제조도 호주에서 했네요



니콘 D810 마이크단자에 3.5케이블 넣으시면 됩니다.


설치랄것도 없이 그냥 장착하면 됩니다~



니콘 D810에 RODE videomic GO 마이크를 마운트해봤습니다


렌즈는 50.8SE 모델입니다


렌즈가 작아서 상대적으로 마이크가 커보이는 효과가~




후면 모습



뒷면 사진


마이크 사용하면 조리개 조절시 녹음이 안되어 틱틱 거리는 소리 녹음이 안되어 편하구요


일반 내장 마이크보다는 감도가 좋아서 좀 더 좋은 음질로 사운드를 담을수있습니다


VDSLR 시작의 가장 기본 아이템중에 하나죠


저도 이제 막 입문해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니콘 D810의 경우 1080P 60P 녹화가 가능해서 사용한다면 상당한 쓸만한 화질을 보여줄꺼라 


기대가 크네요 ㅎㅎ


동영상 VDSLR용으로 파나소닉 GH4,캐논5D mark3,소니a7s제품들이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니콘밖에 없어서 ..니콘의 동영상 성능은 캐논과 비슷할꺼 같은데.


제가 전무적으로 하지않아서 정확한 비교는 어렵겠네요 ;;



제가 돈주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태클 ㄴㄴㄴ




확대찜하기

[RODE] VIDEO MIC GO

가격
135,000원
판매몰
musicscape
카테고리
음향가전/스피커/전자사전 > 마이크 > 유선마이크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