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VDSLR 모니터 소니 CLM-V55 니콘 D810 결합 사진

반응형



VDSLR 모니터 소니 CLM-V55 니콘 D810 마운트해보해볼께요


일단 사진에 보이는 마이크랑 두개 동시장착은 안됩니다...;;


마이크를 포기해야되는 상황....ㅠㅜ


하지만 2개다 장착할수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악세사리로 핫슈 브라켓이나 기타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에델크론 모니터 홀더를 사용중인데 홀더리뷰가 아직안되서 ㅋㅋㅋ



다음에 2개 동시 장착 사진 포스팅해볼께요



장착하면 이렇게.....ㄷ 


HDMI 케이블로 연결할수있습니다


만약 HDMI케이블 연결단자함이 없다면 사용불가능이겠죠;



HDMI 케이블이 상당히 뻣뻣하여 사용시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크게 개념치않아서;




장착하면 상당히 부피가 커져서.....사람들이 시선이 확갑니다....시선집중...


대신에 뽀대는 정말 200% 상승합니다 ㅎㅎ;


한마디로 이쁩니다.....ㄷ ㄷ ㄷ



로우구도 촬영시 D810 LCD화면이 고정형이라서 불편했는데요


소니 CLM-V55 프리뷰 모니터 사용시  모니터를 사진 처럼 기울이면 되서 편안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틸트 화면 처럼요....


프리뷰모니터의 경우


사진용으로는 별로고요 동영상 촬영시 편안함을 주는 제품 같습니다


대신에 없어도 그만 있으면 편한 정도의 계륵같은 제품이구요


피킹도 되지만....음....선뜻 추천하기엔 좀 그렇네요 ....동영상 촬영하신다면 추천드려도 되겠지만


지금 풀HD화면 제품들이 있는데 해상도 낮은 소니 모니터를 추천할리가...대신에 가격은 소니가 저렴해서요...디자인도 이쁘고...


만약 제가 여유가 되었다면 블랙매직디자인 프리뷰 모니터 구입했을꺼 같습니다....블랙매직모니터는 근데 60만원이라서...ㅜㅜ



디자인은 상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D810과 매치도 잘되구요 ㅎㅎ;


다음 포스팅은 메뉴구성에대해 살펴보겠습니다...ㄷ ㄷ 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