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fossil hybrid HR watch 파슬 하이브리드 HR 시계 배터리가 2주라니

반응형

#fossil #hybrid HR watch #파슬시계 

#파슬 하이브리드 HR 시계

따끈따끈한 신상

fossil 하이브리드HR 패키지

제품컷

패키지는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파슬코리아 정품

배터리는 6개월 보증이네요

충전기 - 마그네틱으로 되어있어서 잘 장착되고 편합니다

자성도 강해서 촤악하고 당겨요 ~

시계바늘은 아날로그 + 다이얼은 #e-ink 사용해서

하이브리드!

fossil 하이브리드HR  e-ink를 탑재해서 배터리 타임이 약2주입니다

한달안되는게 아쉽지만 갤럭시워치 애플워치 생각하면 2주면 아주 대단하죠 ㅎㅎ;

fossil 하이브리드HR 시계 다이얼 기본화면에는

심박수/날짜/날씨/걸음수가 표시

마감은 아쉽습니다 글라스는 미네랄글라스 같구요

가운데 유리를 톡톡 두번치면 액정에 불들어와서 밤 야간에 볼수있지만 그닥 효용성은?!ㅎㅎ

fossil 하이브리드HR 시계 E-INK 화면표시될때에는 시계바늘이 9시15분에 위치합니다

그후 다시 용두눌러서 홈으로 돌아가면 현재시각으로 가구요

운동 기능도 있습니다

글자폰트는 e-ink라서 그런지 조금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한글도 지원합니다 알림같은경우 받을수있어요

단점으로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메일등 한국에서 잘쓰는 어플들이 아직 지원이 안되어 구글위주의 어플 알림만 받을수있는게 조금 아쉬워요 구글 GMAIL 쓰신다면 유용하실듯

용두 푸시~

상단버튼에는 운동/용두에는 홈화면 /하단버튼에는 음악 재생 설정

시계줄 교체는 쉽게 할수있게 했어요 

두께는 이정도~

가죽밴드인데 내부는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일단 진짜 가죽이긴해요 

심박수 측정도 가능합니다 수면추적도 되구요

42미리 다이얼 크기

시계두께를 알수있습니다

충전할장치가 하나더 늘어났지만

fossil 하이브리드HR 시계 의 장점은 일단 e-ink 사용으로 인한 배터리 타임 2주

아날로그 시계 바늘을 사용하면서 디지털의 간단한 정보를 알수있는점

 

단점으로는

아쉬운 알림 어플지원(구글위주)

아쉬운 마감(고가시계가 아니니~)

 

어찌보면 불편할수도 있지만 충전의 자유로움때문에~ 배터리 압박에서 벗어나는건 좋은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