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10리터 에어프라이어 구입!!

반응형

#보토 #쿡에어 10리터 

구입했습니다 일단 박스사진~

#보토쿡에어로티세리10L

정확한 제품명은 쿡에어 로티세리 10L

의미없는 박스사진 ㅎㅎ;

처음구입후 바로 개봉~

사진상에는 작아보이는데 조금 큽니다~

저는 색상은 그레이컬러로 구입

그레이컬러 회색이지만 이쁘진않고 그냥 보통 ㅎㅎ;

때 많이 타지말라고 구입한 색상

작동 방식은 터치형식이고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조작하기 쉬운거 같아요

메뉴도 위에 사진처럼 전부 나와있고

내부사진~역시 10리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라서 큼지막하네요 ㅋ

플라스틱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ㅎㅎ;

스틸소재도 사용해주면 좋을꺼 같은데~

메뉴버튼들~ 각종 요리할수있게 메뉴 버튼 터치할수 있습니다

온도와 시간 모를경우 유용한데 구입후 1번 사용해봤나 ;;

없는것보다는 좋지만 없어도 되는버튼~

액정화면 창 및 내부 점등 사진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라서 일단 한꺼번에 많이 할수있어서 엄청난 장점!

청소하기도 편하구요

단점은 조금 비싼 가격?!정도가 떠오르는데 이제는 많이 저렴해졌네요

네이버 최저가 13만원이니 +- 1만원정도 하면 될꺼 같네요

보토 쿡에어 에어프라이어 10리터 제품을 지금 3달정도인가 사용했는데요

적극 추천은 아니고 그냥 대용량 필요하시고 이런디자인 좋아하시면 구매하시는 정도?!

청소하기도 조금 편하긴 합니다 내부가 커서 ㅎ

전에 작은건 조금 힘들었는데~

단점으로는 자세히 보면 싼티 나긴 합니다 플라스틱 재질이~

고급스럽진않고 대신에 컬러가 그레이컬러라 조금 다행이랄까~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에어프라이어 기능이야 대부분 비슷하니 성능이야기는 빼고요

용량과 청소하기 편한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