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시그마 아트 24mm f1.4 제품사진 sigma art 24mm f1.4 lens

반응형



시그마 아트 렌즈


sigma art lens


시그마 아트 24mm f1.4 art 렌즈 입니다


일명 이자식 또는 이사식 이라는 애칭이 있습니다



박스는 화이트컬러에 블랙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애플 스타일 ~ㅋ




시그마 아트 24미리 이자식렌즈는


시그마의 고급 고화질용 렌즈 ART 아트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제품명도 아트이구요


박스는 화이트에 블랙컬러로 마무리 했네요



시그마 아트 24미리 이자식 구성품


후드 캡 렌즈 보증서 찌라시등등 ㅋ




세기카메라 정품 렌즈입니다


바로 정품등록 해주는 센스


참고로 4월27일까지 등록하고 이벤트 신청하면 1등 2명 제습함 2등 5명 EYE-FI 메모리 8g 증정합니다


뭐 제가 당첨될리는 없을테고 참가에 의의를 ㅠ




후드 사진입니다


꽃무늬용 화형 후드 입니다




화형후드


크기는 적당하네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꽃무늬 후드!


시그마 아트 24미리 이자식


필터구경 77미리 대구경 렌즈입니다


필터사이즈는 상당히 크네요 


77미리면 보통 24-70렌즈들의 구경인데...


덕분에 필터 가격은 상승하는...소비자입장에서는 안좋은...



렌즈디자인은 아트렌즈중에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졌다고 생각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요 ㅎㅎ;



거리계창과 렌즈 프린팅


일단 시그마가 렌즈외형 변신에 정말 많은 투자를


그래서 아트 스포츠 컴포의 멋진 외형디자인이 탄생했죠


렌즈 외형 디자인은 만족스럽습니다




렌즈알도 한번 구경을...



초록색 코팅을 했군요 ㅎㅎ



니콘 24mm 이사엔 렌즈와 같은 대물렌즈가 볼록 -_-


광각렌즈라 그런가 봅니다 


자세한건 저도 잘몰라서;




..



저의 새로운 애마


니콘 D810 과의 시그마 아트 24미리 이자식 마운트 


크기와 밸런스가 D810과 상당히 잘어울리네요


일단 렌즈가 조금 큽니다;




일단 시그마 렌즈 외형을 살펴봤습니다


24미리 렌즈 화각대라서.


풍경 스냅 인물 전천후로 사용할수있지만


사용하기가 조금 어렵운 부분이 있네요


너무 광각렌즈라서...



아직 테스트는 많이 안해봤는데요....일단 핀테스트 정도만했으며 제 D810 에서 +12정도 AF미세조정 하니 잘맞는느낌엔데....


제가 잘 몰라서요 ...크게 그닥 신경쓰지는 않네요



24미리 어려운 화각이지만 한번 열심히 배워보셌습니다


사진은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상기 본 리뷰는 시그마렌즈와 상관없으며 블로그 주인이


돈주고 구입한 렌즈 ㄷ






확대찜하기

[서울무료퀵] SIGMA ART 24mm f1.4 DG HSM(캐논/니콘)

가격
1,011,22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카메라렌즈 > 단렌즈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