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시그마 WR 프로텍터 신형 필터 제품사진 (sigma wr filter)

반응형


시그마의 새로운 고가 필터 라인업 


WR 라인업 필터 입니다


숫자 77은 렌즈 필터 구경을 나타내는 숫자구요(당연한거지만 ㅋㅋㅋ)



시그마특유의 화이트박스 블랙프린팅 흑/백의 케이스


상당히 맘에듭니다 깔끔해서요^^


필터의 갑이라는


BW는 많은 리뷰와 고급필터에서 확고한 1위자리를 지키고있어서...


요즘은 더 좋은 필터가 많다지만 그래도 유저들은 슈나이더를 선호하네요


하지만 이번에 시그마를 구하였으니~



77미리 라는 필터지름이 큼지막하게 프린팅 되어있네요

시그마 WR 코팅 프로텍터 라고 프린팅이 박스에 되어있네요


WR = 보호 발수 정전기 방지 타입


이라고 시그마 홈페이지에서 지금 막 보고왔습니다 ㅎㅎ;


46미리에서 82미리까지는 슬림타입이고 그이상부터 제품은 보통의 굵기를 가진 필터라고 홈피에 나와있네요


일단 광각렌즈에 필터사용시 비네팅 현상때문에 요즘 추세가 35미리 렌즈 이하에는 슬림필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 


깔끔합니다.....흔한 사진도 없고.....여백의미를 상당히 남겨둔 디자인 ㄷ


저는 이런거 좋아합니다 ㅎㅎ;



구성품 입니다.


필터케이스와 찌라시~



필터케이스가 상당히 좋습니다


흰색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필터 구경이 적혀있는데요


여기에 고정이 되어서 운반이나 이동시 고정이 되어 필터에 충격을 안주게 해놨네요


이건 장점입니다 ㅎㅎ;




이렇게 숫자가 기록되어있는....


그닥 중요한건 아니지만 이런 세세한부분이 좋아서 사진 기록 남겨봅니다^



메이드 인 재팬


BW는 독일


벤로는 중국!


한국은 삼양필터 ^




WR 프로텍터라고 프린팅 로고를 해놨네요.....양각이나 음각아니고 그냥 프린팅....


슬림한 편입니다


니콘 D810 에 시그마 아트 24미리 이자식 렌즈를 장착해서


시그마 WR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일단 시그마 아트렌즈와 일체감이 좋네요...


화질이나 성능은 아직 그닥 모르겠구요 


테스트라도 하고싶지만


얼룩이나 오염 싸인펜으로 낚서하기 싫어서...


홈피에도 잘 지워지고 오염에 강하다고 했으니 맞겠죠 ㅎㅎ;


고가의 필터라서...검색해보면 BW급 필터입니다.......77미리 기준 8만원 정도 합니다.....상당히 고가 포지션이에요 -_-



하지만 일단 모르니 BW필터 추천드려요 이게 장터에도 잘팔려서 ㅎㅎ;





상기 포스팅은 내가 돈주고 구입한 필터라서......시그마 세기P&C와 상관 전혀 없습니다 단점있으면 리플 달아주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