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 메모리 카드 - 강추 메모리

반응형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 64G 메모리 카드



속도 160mb 


용량은 무려 64g 


고화소 카메라와 동영상용으로 추천


특히 니콘 d810급 이상의 고화소 카메라 3,600만화소 이상

이제 캐논 5Ds 소니a7r2 나왔으니 ㄷ

아 생각해보니 소니a7은 cf 슬롯이 없네요 ㄷ;


CF카드 요즘 쓰는 카메라는 줄어드는 추세이지만 고급카메라 경우 안정성과 신뢰도때문에


CF카드를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SD카드도 좋지만 사실 상위제품으로 CF카드라고 생각되네요


안정성과 접점이 내부에 있어서 안정성에 더 유리.




조그마한 카드입니다


메모리 카드 추천 제품중에


반드시 들어가는 샌디스크


특히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제품은 메모리 끝판왕수준의 제품입니다


속도/안정성 모두 최상위급으로 



slr클럽 보면 메모리 추천해주세요


이렇게 많이들 질문 하시거든요


보통 그러면 나오는 추천제품이 샌디스크 익스 프로와 렉사 메모리입니다


렉사메모리 상당히 좋습니다 샌디도 거기에 부족하지않은 제품이구요


카메라 구입시 메모리는 투자할만합니다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면 어디가서 메모리 잘못샀다고 욕먹지 않습니다..이건 분명히 제가 말씀드릴수있습니다



메모리카드가 속도만 좋다고 보면 안되구요


안정성과 신뢰성을 꼭 봐야합니다


중요한 웨딩촬영 또는 기록사진을 남겼을시 메모리카드 불량발생하여 뻑나면 난감하거든요


그래서 메모리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




국산제품중에 디엠스토리지라는 메모리카드 업체도 있습니다


일단 국산제품이고 용량대비 가격도 좋고 as가 평생입니다


이제품도 추천할만 하네요



메모리카드 추천제품


1.렉사(대신에 가격이 비쌈...제품 좋음)


2.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익스 프로이하제품도 좋지만 무조건 익스트림 프로로 구입을...)


3.디엠스토리지 메모리(국산)


이정도 메모리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트랜샌드는 제가 2번정도 뻑나서 안쓰는데 여기제품 저렴하고 좋기도 하는데 추천은 좀 꺼려지네요...제가 뻑나서....;;


그리고 샌디 메모리 살려면 반드시 소이정품으로


소이정품이 as 잘되요~




상기 포스팅은 내가 돈주고 구입한 제품이며 샌디스크 코리아와 상관없습니다 -_-





확대찜하기

샌디스크 익스트림프로 CF 64G/ExtremePRO CF메모리/160M/UDMA7

가격
123,88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