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블랙래피드 크로스샷 스트랩 제품사진 BLACKRAPID CROSSSHOT

반응형


.



블랙래피드 크로스샷 BLACKRAPID CROSSSHOT 스트랩



먼지가...택배 받고 급하게 촬영하였더니;



슬링형식의 크로스타입 카메라 스트랩


일본어가 ...;


메이드인 타이완~제품



박스후면 사진


사실 이사진 한장으로 모두 설명이되는...이거 구입하신분 거의 없으셔서...색상도 너무 튀는 주황색이라서 ㅎㅎ;



박스 오픈 !


오렌지 컬러의 강렬함이....주황색 ㅋ



구성품 사진 입니다....역시 별거없네요 ㅎㅎ;


스티커는 어디에다가 부착을 할지 생각좀 해봐야겠네요 ..



사용 설명서 사진 찍은 이유가...이거 한장으로 역시나 설명이 되는 제품이기에 ㅎㅎ;



어깨 마찰면 부분을 보시면 영어로 블랙래피드라고 로고를 촘촘히 해놨네요.


고무재질이고...어깨에 스트랩 미끄럼방지효과


두깨도 조금 두툼해서 어깨가 일반 넥스트랩보다는 훨씬 편안한 착용감을 전해줍니다


진짜 여기 마찰면 진짜 좋습니다 흘러내리지 않아요 ㅎㅎ;



블랙래피드 크로스샷 BLACKRAPID CROSSSHOT 로고


​로고 이부분이 앞쪽을 위치헤요....즉 스트랩 착용시 R마크가 앞으로 오게....이거 없으면 살짝 헷갈리는 구조라서



연결부위입니다

제일 중요하죠


튼튼하지 않다면 카메라 낙하의 위험이...;;


일단 스틸로 마감해서 튼튼해보이는데요....블랙래피드면 삼각대 소켓류에 장착하는 스트랩중에는 고가의 좋은제품이라서...


믿고 사용을..;


더군다나 도금도 좋아보여요



이중잠금장치로써 저기 보이는 검은 플라스틱을 착용


장착하면 절대로 빠지지는 않을듯 하네요


대신에 장착할때도 힘들어서.....처음엔 장착한다고 고생좀 했네요 ㅎㅎ;


락킹이라고 해야하나....암튼 안전해요


풀기 힘든 구조...아니라 풀리기 힘든 구조 ㅎㅎ;

맘에드는 부분



제 카메라에 장착!


저렇게 삼각대 소켓에 장착하면 됩니다....고무로 되어있어서 카메라 소켓에 기스를 내지는 않습니다


사진은 게리즈 니콘 Df 케이스



결합하면 이런형태의 사진으로...들고 다니면 되겠습니다....ㅎㅎ;





블랙래피드 크로스샷 BLACKRAPID CROSSSHOT


장점:


1.카메라 스트랩으로써 편리한 아이템


2.기본 번들 스트랩보다 착용감 GOOD


3.이동시의 편리함


4.카메라 낙하의 위험이 줄어듬(제가 구입이유가 낙하할뻔해서....언제 흘러내린지도 모르는사이에...딱 가방에 걸려있었다는;;)



단점


1.주황색 컬러의 스트랩 (저는 이뻐보이지만 다른분들에겐 부담스러운 컬러가 되실수도)


2.가격...추가지출을 하기에...


3.연결부위에 보조로 이중 안전장치의 부재 (조비 프로 슬링스트랩처럼 이중안전장치를 했으면 더 좋았을듯)


4.소켓에 장착하는 스트랩 사용안해보신분들은 장비떨꾸지않을까 하는 불안감?!



상당히 만족하는 DSLR 스트랩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좋은말만 주절주절 늘어놨네요...

크로스샷과 샷(shot) 짧은제품 2개나 전부 다 구입했네요...그만큼 만족스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