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니콘 NC 필터 Nikon NC filter

반응형


니콘에서 나온 NC 필터


니콘 로고 


근데 케이스가 PET재질


별로다....그냥 종이케이스로 해주지 ㅎㅎ;



의미없지만 사실;


패키지 뒤면




구성품 사진


필터는 벌써 렌즈에 장착해서 필터가 안보이네요 ㅎㅎ;



니콘 50.8g se 렌즈에 착용한 NC필터~


에메랄드 빛을 반사해주네요


가격도 비싸고 필터계에서 별로 대접 받지 못하는 니콘 NC 필터였습니다 ㅎㅎ;




확대찜하기

Nikon NC 58mm 필터

가격
36,000원
판매몰
11st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렌즈용품 > 렌즈필터
구매하기


니콘 50.8g 렌즈 필터구경이 58미리라서 58미리를 가져와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