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니콘 Df 35-70 AF 렌즈 Nikon 35-70mm lens

반응형



니콘 Df 


오래된 이제는 올드렌즈 취급받는


35-70 f3.3-4.5 렌즈입니다


필카시절 번들렌즈 였다고도 하는데


장터에서 3만원주고 유희용으로 구입한 ㅎㅎ;



일단 작동도 잘되고 사용할수도 있는데요


음...뭐랄까 뷰파인더 보면 뿌연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네요


소프트해지는.



사진은 잘나오는데요 조금 소프트하고 주변부 광량저하가 조금 있지만....


워낙 저렴히 구한렌즈라서 ..ㅎㅎ;



나중에 필카 쓰게되면 물려주려고 구입했었네요....근데 아직도 필름카메라를 구입못한;



결론 : 3만원의 행복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