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아크테릭스 베타 LT 오프라임 후기 M 사이즈 Offlime 컬러

반응형

아크테릭스 베타 LT 오프라임 컬러 M 사이즈

구입할맘은 없었는데

블랙이나 다른 인기컬러는 전부 품절인 상태

위의 오프라임 이라는 형광색 컬러만 재고가 보유

인기없는 밝은 컬러

추운겨울 라이딩용 고어텍스 하드쉘용으로 오프라임의 형광색 컬러는 정말 좋은 컬러

야간 라이딩이나 주간에도 눈에 확들어오는 컬러라서 안전에 좋은 컬러라고 생각해서 구매

무시무시한 가격의 자켓

사이즈는 M 사이즈

살짝 작다 ㅋㅋㅋ

아크테릭스 베타 LT 오프라임 정핏인거 같고 안에 두텁게 껴입는다면 한사이즈 UP 추천

아크테릭스 베타 LT 오프라임

너무 컬러가 밝은편이라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 하네요

옷자체 만듦새는 역시 돈값하는거 같습니다

뛰어나더라구요

베타LT가 좋은점이 도심에서도 입을수있는 디자인과 주머니가 있어서 

젊은사람들에게 더 인기 많은거 같네요

소매는 정말 타이트하게 줄일수있으며 너무 타이트해서 옷을 벗을때 

사진의 밸크로 찍찍이를 풀고서 벗을정도로 상당히 좁게도 가능합니다

후드에 달린 조절끈

귀엽ㅎ

내부 모습

퀄리티가 진짜 미쳤습니다 역시 아크테릭스의 빌드퀄리티

빛받으면 좀 더 밝은느낌의 오프라임 컬러

목위로 끝까지 지퍼를 올릴수있어서 추운겨울에 따뜻할꺼 같네요

고개를 조금만 숙여도 코까지 전부 덮을수있습니다

왼쪽 팔부위에 고어텍스 자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지퍼는 YKK 

실링처리도 잘되어있어 방수에 효과적으로 마감

후드 사진

각이 잘잡히도록 밴드가 들어있어서 모양 각내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이옷의 특징중 하나인 겨드랑이 부위

지퍼로 열수있어서 땀과 열기를 밖으로 배출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땀과 열을 밖으로 배출 할수 있는 디자인

라이딩시 이것때문에 편해보여서 구입

오프라임 고어자켓의 아크테릭스 자수는 그레이 컬러로 되어있습니다

고어텍스 옷이 조금 무거운편인데

아크테릭스 베타 LT 가벼운 느낌과 고급소재인 고어텍스 원단이 주는 사각사각 느낌이 좋더라구요

대신에 아크테릭스 베타 LT 는 접어서 패킹 하기는 좀 그렇구요

구김이 생길꺼 같네요

여기위에 패딩입어도 잘어울리고 미디레이어로 해서 하드쉘개념으로 입어도 좋고

전천후 자켓 같습니다

아크테릭스 고어텍스 자켓중에 디자인도 가장 이쁜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