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애플 아이패드 미니 제품사진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와 아이폰5s 구 아이패드 미니 입니다

 

3기종 나란히~~

 

저는 애플빠~~

 



아이폰5s와 애플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일명 아미레....

 

지금은 팔아묵고 고기 사먹었습니다

 

왜 팔았냐구요?

 

아...아이패드 에어가 훨씬 좋기 때문이죠 ㅎㅎ;

 

 

남자라면 아이패드 에어 입니다....ㅋㅋㅋ

 



아미레와 아이폰5s 나란히~~

 

정말 이뻐요 ㅎㅎ



골드의 지문인식...

 

무조건 원츄-_-b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네요...

 

지문인식은 깔래야 깔수가 없음 ㄷㄷㄷ

 


이제 구형이 되어버린 아이폰5s 


잘가 안녕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