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와 아이폰5s 골드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와 아이폰5s 골드 디테일 제품컷 01 첫번째 입니다 

 

 

그냥 별 내용은 없구요....ㅎㅎ 

 

 

아이폰5s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진좀 남겨두려구요... 

 

 

항상 만족감을 주는 어썸!  

 

 

애플 기기들~ 

 




깔끔한 아이폰5s 골드

 

아이폰5s 골드야말로 아이폰5s를 잘 표현해내는 컬러가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너무 블링블링...ㅋ



아이폰5s 다이아몬드 컷팅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물론 지문익식기도 포함해서요 ㅎㅎ 

 



애플기기들은 모서리가 너무 이뻐요....

 

 

배젤도 얇아서 이쁘고....

 



제일 좋아하는 다이아몬드 커팅부분

 

 

기스와 흠집에 약하지만.....

 

 

관리를 잘하게 되면 무지 이쁜 자태를....드러내는 커팅부분~


충전기 라이트닝소켓 보이시나요?

 

 

애플의 깨알같은 디테일 마무리..... 

 

 

저기에도 실버 커팅을.....빛납니다.... 

 

 

한번 라이트닝소켓 잘 보세요...ㅋㅋ 



마지막으로 애플로고 ...유광이라 기스작렬입니다 

 

보호가 시급합니다....후면 필름 꼭 부착을...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