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아이폰5s 케이스 스냅 케이스 제품사진

반응형


아이폰5s 케이스



애플 홈피에서 판매중인 아이폰5s 케이스

품명은 스냅 케이스라고 적혀있네요~


패키지 후면 사진입니다...



케이스는 고급스럽네요....

개봉하는 맛은 있습니다 ㅎㅎ



정면 케이스 사진


후면사진입니다

아이폰5c를 연상시키는 작은 구멍들 ㅎㅎ


컬러는 민트 입니다



케이스가 조금 미끄럽습니다....너무 맨질맨질해서 ㅎㅎ

​가격은 배송비포함 애플홈피에서 2만4천원~

파지감은 보통 그냥그런수준입니다

물론 생폰보다는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