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아이맥 5k 악세사리 블루라운지 JIMI 지미 리뷰 USB 확장 포트

반응형



bluelounge 블루라운지 jimi 지미


아이맥 5K 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아이맥 21인치 아이맥 27인치에 사용가능합니다


jimi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요


그냥 지미라고 부를께요


USB 포트 익스텐션


그냥 쉽게 말해서 후면에 위치한 아이맥 usb포트 연장선 개념입니다


디자인상으로 아이맥은  usb포트가 후면에 위치해서 불편한데요


그걸 전면으로 해서 usb를 이용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슬림형 신형 아이맥에 이용가능합니다


21인치 27인치



패키지 뒷면 사진


사실 이사진만으로도 설명이 가능한;;


그래도 찍어놓은 사진이 좀 되어서요 ㅎㅎ


끝까지 포스팅을...


패키지 오픈.....별거없습니다;


스티포폼에 포장되어있어 충격걱정은 없겠네요....재질도 고무라서;


21인치 아이맥에는 4소켓 전부 사용가능하구요 대신에


27인치는 썬더볼트 단자 옆에 있는곳은 디자인상 사용 못하네요


3군데중 한군데 이용할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ㄱ"자 형태



.


다행히도 USB 3.0 지원이네요


파랭이 보이시죠 ㅎㅎ;



이번에 이용될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 과 샌디스크 USB 3.0  메모리



일단 아이맥 뒤에 장착 ~


완전히 채결한건 아니고 보여드릴려고 살짝 장착한 사진입니다




장착후 아래 보이는 발열판에 고무로 살짝 고정하게 되어있어서


흔들리거나 메모리소켓이 빠지는일은 없을꺼 같네요




라이트닝 케이블 장착후 아이폰 연결


인식 잘되고 충천까지도 무리없네요


이런식으로 usb포트를 사용해주는 제품입니다



장착하면 이런 모습...아이맥 디자인을 크게 훼손시키지도 않습니다...ㅎㅎ;


가격은 약2만원정도 하니다....비싸지만.....이런제품 하나있으면 여러모로 쓸모있으니 하나 구입하셔도 될듯해요



근데 지금은 사용안합니다.....USB소켓이 모지라서;

그냥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