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레고 스타워즈 제국군 스톰트루퍼 75078 사진

반응형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75078 구입


요녀석으로 레고 입문했네요 ㅎㅎ;


제국군 수송차량 입니다



연령이 6-12세......;;


10살이상되야 조립가능할듯한데 ㅋ




박스 패키지 뒷면 사진....


무엇보다 스톰트루퍼 제국군 병사를 4마리나 줍니다!




레고 처음 구입해봤는데요


정말 조립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네요


진심으로 정말 재밌습니다...


이제야 레고 수집하는분들의 심정이 이해가는....:)



조립완성.....정말 재미있게 조립했네요 ㅎㅎ;


특히 스토미들 너무 귀여워요 ㅋ



앞으로 스토미들은 사진 촬영 소품으로도 이용하려고 구입했는데요


정말 귀여워서 ㅎㅎ


조립난이도는 아주 쉽더라구요.....설명도 잘되어있어서



처음 레고 입문했는데 .. 조립하는 재미가 너무너무 재밌네요 ㅎㅎ


이제 눈에들어오는건 레고 테크닉 시리즈가 눈에 들어오네요...


근데 테크닉시리즈는 가격이 비싸서 ㄷ ㄷ 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