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맨즈스킨 남성 화장품 .. 몇년째 쓰고있는 화장품 Be2 에센스워터 제품사진

반응형


맨즈스킨 이라는 브랜드


처음에 너무 생소했는데....인터넷 광고 클릭하고 알게된 브랜드 ㅎㅎ;


보통 광고 클릭안하는데....호기심에 그만....;;



맨즈스킨 케이스


상당히 귀엽습니다...글씨폰트도 이쁘고 ㅎㅎ;


남성화장품인데 귀여움을 무기로...;;


박스오픈.....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샘플도 여러개 넣어주는 센스!


이런거 너무 좋음....근데 펭귄이 마스코트인가봐요 ㅎㅎ;



맨즈스킨 타올....지금 이 수건 엄청 유용히 잘 사용하고있네요


발수건으로 ㅋㅋㅋ


암튼 귀엽고 쓸만합니다 수건...ㅎㅎ;



정성스럽게 보내준 샘플...


앞으로 더 챙겨주시길....


샘플조차 정성스럽게 촬영했네요 ㅎㅎ;


워터크림인데....태어나서 처음 구입해봤습니다


양이적어서 상당히 아껴쓰고 있는....


지금은 자기전에 니베아 크림 사용하고 낮에는 워터빌딩으로 쓱싹 하고 다녀요 ㅋ


조그마한게 가격은 비싸다....;



워터빌딩 내용표...;


저는 사진 촬영할때 박스사진 찍는걸 좋아라 합니다...;;


오픈 케이스

한글없고 일단 영어로 마구마구 쓰여져있는 폰트들


이런거 싫어함;;


케이스는 조그마한게 흔한 디자인이라고 해야하나요....


여성화장품들은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인데...대신 아주 많이 비싸서...;;


맨즈스킨은 남성화장품다운 디자인이라고 봅니다.....+.+


저 홍보아닙니다.....제가 돈주고 구입한거에요;


워터크림 사진 진짜 많이 찍어놨네요


글쓰기 조차 귀찮은데;;

일단 워터크림 총평은 촉촉합니다....사용하면 그래도 좋아요....


처음사용하는거지만 일단 끈적임도 좀 적고 괜찮은거 같은데...많이 사용해봐야 아는데 얼마 사용안해서요...;;


제가 맨즈스킨을 좋아하는 Be2 에센스워터


스킨 + 로션 + 에센스 3종 기능을 믹스한 아주 편리한 화장품


남성화장품다운 편리함을....역시 이래야 한다는것을 보여주는


Be2 에센스워터!!

박스는 일단 심플한 화이트~


맨즈스킨....남성화장품 ....남성들도 요즘 많이들 가꾼다고 하죠....그래서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들도 많이 생겨나고...



맨즈스킨에서 무슨 운동한다는거 같은데 일단 저는 자세히는 모릅니다;



오늘 제품의 주인공...


정말 만족스러워요 몇년째 쓰고있는데...2년된거 같은데;;



일단 귀차니즘에서 해방


스킨 에센스 합쳐져서 이거 하나만 하면 되서 정말 편해요 ㅎㅎ;


원래 남자들이 귀찮아하잖아요 여러개 쓰는거...;



그거 하나만으로도 장점인데 일단 제 피부에 잘 맞는거 같아요....피부 좋아지는 느낌은 적지만 


더 이상 나빠지지않게 해주는거 같은 ㅎㅎ;



귀찮은거 싫어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