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니베아 크림 소프트,아트릭스 3종세트 사진

반응형



니베아 크림 세트


인터넷에서 얼마 안하길레...대량으로 구입...끈적임 많은거 빼면 만족해요



가장 유명한 니베아 크림 파란통


통만 봐도 바로 알수있는.....마구마구 몸에 뿌려주마 ㅋ



보습에 탁월하죠 ㅎㅎ;



니베아 소프트


이건 노말 파란통보다 조금 비싸더라구요


아직 사용안해봐서 잘모르겠네요 성능이;



아트릭스 ...


니베아 아트릭스는 어떤 기능있는지 잘모르겠어요


일단 통이 이뻐서 구입한;;




알로에 첨가;;



니베아 저렴히 인터넷에서 팔길래 그냥 한꺼번에 구입했네요


주로 자기전에 사용하네요....근데 끈적임이 좀 심해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