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B&W MM-1 스피커 PC스피커 끝판왕?!

반응형

 

 

B&W MM-1 스피커 

 

박스 사진 ..박스는 리퍼용이기때문에 화이트 박스

 

노멀 박스는 블랙컬러더군요

 

아무튼 PC스피커에서는 상당히 좋은 소리를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조그마한 방에서 간편하게 듣는다면 좋은 스피커..

 

이번 블프때 리퍼용 저렴히 풀렸었고 저는 놓쳐서 중고나라에서 저렴히 구했네요

 

신품 스피커의 경우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아이입니다 ㅎㅎ;

 
 

B&W 로고 프린팅

 

 

리퍼라그런지 박스는 화이트~

 

 

B&W MM-1 스피커  설명서와 찌라시들 ㅋ

 

한글은 없군요:)

 
 

 

B&W MM-1 스피커  설명서와 찌라시들 ㅋ

 

한글은 없군요:)

 
 

 

매뉴얼은 여기 사이트가서 접속하셔서 받아 보실수있습니다

 

 

B&W MM-1 스피커  리모컨 입니다...조약돌 리모컨

 

유광이라 광빨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

 

조그마한게 귀엽습니다...그립감도 좋아요

 
 

 

리모컨 뒷면...단순합니다...고급스피커 스럽게..스틸로 ㅎㅎ;

 


리모컨 배터리는 CR용 조그마한거 들어가네요 요즘 구하기 조금 번거로운...

 

그래도 보통 편의점에서 판매하니 여분으로 몇개 구매하셔도 좋을듯요 

 
 

 

배터리가 좀 aaa건전지가 아니어서....;

 

전원케이블 모음...미국 리퍼용으로 구입해서 1자 코드입니다...조금 아쉬운...국내에서는 둥그런 8자코드를 사용하는데요

 

 

8자 코드는 여분으로 집에 있던게 있어서 따로 구입은 안했네요...

 

8자 코드형식을 나타내는 단자부...

돼지코

 

110-220 겸용을 나타내는 문구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

 

문제의 미국산 110볼트 코드...이거를 쓰시면 안되고..

 

8자코드용으로 구하셔야....저는 천원주고 구매했던 ㅎㅎ;

 

USB단자입니다...마이크로 USB 타입인데요 스마트폰용 단자말고 그거보다 조금 큰 사이즈 단자에요

 

 

지금 기억이 안나서 USB A타입인지 B타입인지 헷갈리는군요

 

3.5 오디오 케이블...

 

B&W MM-1 스피커는 앰프와 DAC내장이므로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감상할수있습니다,,,

 

 

저는 사용않기에 일단 바로 봉인을..

 

B&W MM-1 스피커  스피커 등장입니다

 

포장되어 있네요 ㅎㅎ

 

역시 신품은 포장까는 맛이 ㅋ

 

 

 

 

아름다운 B&W MM-1 스피커  자태!

 

 

데스크탑용이기에 사이즈가 작습니다....비좁은 제 책상에서 완전 딱이네요 ㅎㅎ;

 

상판은 스틸 헤어라인 처리했습니다

 

역시 고급제품다운 마감을 보여주네요...

 

 

미적 디자인 +1점 추가!

 
 

보워스 & 윌킨스?

 

보워 윌킨스라고 보통 발음하시는거 같은데 저는 그냥 bw스피커라고 읽습니다 ㅎㅎ;

 

 

양쪽 다 스틸 음각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왼쪽 스피커에 전원버튼 위치합니다

 

리모컨 굳이 없어도 되는...

 

단순한 로고의 전원 디자인...이런거 이쁘더라구요 ㅎㅎ;

 

 

볼륨버튼도 단순함을 나타내네요..

 

이런거 좋아요 ㅎㅎ

 

스피커 L R 좌우 구별하기 쉽도록 배려한 프린팅!

 

aux단자와 헤드폰 단자까지도 완비

 

제품 하단부입니다

 

 

USB단자와 오른쪽에 우측스피커단자 연결부가 보이네요

 

B&W MM-1 스피커의 사이즈를 볼수있는 사진

 

아이폰5s 와 비교해봤습니다

 

 

대충 크기가 짐작되시죠

 

유선케이블이기때문에 선정리 깔끔하게 하라고 저렇게 선을 둘둘 감아서 끝에 홈있는곳으로 빼내에 선을 최대한 짧게 세팅을 할수도 있습니다

 

 

사소한 배려지만 이런거야말로 명품이죠 :)

 

 

 
 

책상샷

 

아이맥 5K에 올려봤습니다....저정도 위치까지 오는군요 

 

 

.

 

 

 

아이맥에 연결해서 사용을..

 

 

 

아이맥 5K와 연결한 모습

 

 

 

일단 제 책상이 상당히 비좁고 협소한데요...

 

B&W MM-1 스피커  겨우 들어가는군요....이말은...데스크탑용으로 최적화 되어있다는 뜻이기도...

 

스피커와 전원케이블만 USB연결 하면 됩니다....

 

블루투스가 안되어 조금 아쉽지만 발매연식을 생각하면....

 

이제 PC용 스피커는 bw에서 안만드는거 같네요

 

신제품 나오려면 언제가될지;;

 

 

어떤분들은 가성비 나쁘고 가격나쁘다....이런말씀도 하시는데요

 

일단 조그마한방에 비좁은 책상에 데코더나 앰프없이 바로 연결만하면 되기에 이게 진정한 장점같습니다...

 

앰프 데코더 따로 스피커 큰거 PC에 올려두면 더 음질 좋은것은 알지만...

 

순수하게 간편하게 즐기시려는분들에겐 B&W MM-1 스피커 정도면 끝판왕 데스크탑 스피커가 아닐런지요 ㅎㅎ;

 

 

음질감상으로는 제가 막귀라서 자세히 테스트 평가는 못하지만

 

상당히 맘에드는 음질을 보여줍니다...기존 2만원짜리 스피커에 번들을 사용해서 그리 느끼겠지만요

 

일단 소리 자체는 합격점을 주고싶어요

 

단점으로는 리퍼용이 아닌 신품을 구하기엔 고가의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그리고 왼쪽스피커의 발열이 장난아니게 높습니다..만지면 후끈후끈....제조사에서는 정상이구 이상없다는데 ...그래도 기분이 조금 ㅎㅎ;

 

 

B&W MM-1 스피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