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레이저핏2 Razorpit 2.0 면도기 수명 연장시키는 제품

반응형

레이저핏 2 


면도날 클리너



덴마크 특허상품에 특수소재라고 하는데...


일단 고무같은 재질이더라구요



면도날을 청소해줘서...면도날을 오랫동안 사용할수있도록 청소해주는 제품


가격은 2만원정도 합니다


2만원투자로 질레트 면도날 수명 오랫동안 써보려고 구입했네요



저는 면도날 2-3주정도 쓰면 무디어졌다고 느껴져서


새로운 면도날로 교체했는데요


이 레이저핏으로 청소관리 해주면 오랫동안 사용할수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구입을 ㅎㅎ;


사용법은 사진에 보이는대로 면도기를 위로 향하게 하여 밀어만 주기만 하면 됩니다


시작전에 비누나 쉐이빙폼으로 뿌려준후 하라고 나와있네요


방법은 쉽습니다



제품 정면 사진


아이폰 처럼 생겼네요 ㅎㅎ


아이폰 홈버튼 위치한곳에 화살표모양이 있는데요


사용할때 위로 향하게 하여 사용하라는 그림표시네요 ㅎㅎ



이번에 구입한 질레트 신형 면도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플렉스


상당히 맘에드는 면도기....대신에 질레트는 면도날이 비싸서....ㅎㅎ;


아직 사용전이지만...면도날 세척 청소는 필요한 부분이라서요


세균도 있고 하니...항상 청결하게 청소한다 생각하고 구입했네요


나중에 더욱 자세한 후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