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VITA 영웅전설 섬의궤적 개봉기

반응형

오랜만에 비타용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JRPG의 장르구요

 

처음해보는 작품이지만 루리웹에서 칭찬이 자자하길레

 

호기심에 구입했습니다.


PS3,비타 2개로 나왔구요

 

PS3가 없는관계로 비타판을 구입

 

처음해봤는데....JRPG답게 턴제 RPG인데요

 

파판이나 남코의 테일즈 시리즈랑 비슷한거 같네요

 

더군다나 무려 한글판!

 

한글판은 무조건 필구라서....

 

단비와 같은 제품이네요~ㅎㅎ



매뉴얼도 두툼하게 세계관이나 캐릭터 프로필 내용이 들어있더군요

예전에는 다들 이리 두꺼웠는데...어느때부터인가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종이 매뉴얼이 없어지는 추세

 

메뉴얼 보는 재미도 솔솔한데

 

불과 몇년전만하더라도 종이매뉴얼 찢어지거나 훼손되면 중고거래시 가격하락의 요인이기도 했어요 ㅎㅎ

 

분실하면 1-2만원 까이던 시절....ㅋ

 

파판X-2 구입하려했는데 없더라구요.....그래서 섬의궤적 구입했는데....암튼 어서 클리어하고

 

파판X-2구입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