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비타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2 개봉기

반응형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2

 

특이한 세계관의 게임

 

한글화의 의리로 인해 구매했습니다

 

국내 콘솔 시장이 무척이나 작은현실에서 한글화 로컬라이징해주는 고마움때문에....

 

이런건 밀봉으로 구입을!!


패키지 정면~


ps비타 로고...ps로고를 좋아해서 ㅎㅎ;

 



패키지 뒤면

 

15년전 대히트했다는데...저는 잘 모르는 게임이고 ....;

 

암튼 아직 플레이는 안해봤지만 기대중입니다

 

게임감각이 떨어져서 공략집 안보면 못하는 수준이라서 ;;



패키지 사이드~

 


 

초회구입특전이라는데...추가DL 뭔가가 있는거 같네요 ㅎㅎ;



메뉴얼 및 종이 찌라시....ㅋ


일러스트가 상당히 이쁘네요....귀엽당 ㅎㅎ



조그마한 ps비타 소프트 ...

 

 

 

가동을 안해봐서 아직 어떤겜인지를 잘 모르겠네요....평도 극과 극이고....

 

암튼 천천히 즐겨봐야 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