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플스4 콜 오브 듀티 AW ,콜옵 어드밴스트 워페어 제품사진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4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어드밴스드 워페어

 

국내 정발이 안되서 북미판 구입했습니다...

 

이런 대작이 정발이 안되다니...신기하네요

 

무대가 대한민국 서울인데....북한국도 나오고

 

민감한 사항이 등장해서 정발 포기한건지.......이런 초대작을 정발 안하는 소니 코리아가 이상하네요....

 

분명 판매량도 꽤 나올텐데....


플스4 콜옵 패키지 후면 입니다....설치 용량이 49G

 

압박이 꽤 되네요.....;;



영문판 패키지라서 조금 이상하네요......정발을 이용해야 국내 콘솔업계가 살아날텐데

 

정발이 안되니;



북미판이라 의미없는 DLC코드입니다...

 

시즌패스도 소용없을테구요 국내 PSN이용시....

 

북미판이라도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는 가능하니....

 

콜옵AW 였습니다..



나중에 소코에서 정발했네요 포스팅이 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옮기느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