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NBA2K15 개봉기

반응형


플스4 NBA2K15

 

접대용과 가끔하려고 구입한 NBA2K15

 

아직 안해봤지만 게임이 상당히 어렵다고들 하네요

 

매니아 아니면 진입장벽이 꽤 높은 작품인거 같습니다

 

위닝이라 피파처럼 그냥 쉽게 할수있는 게임은 아닌듯해요




플스4 로고!!

 

블루컬러의 로고

 

엑스박스원은 초록...ㅋ


사실 표지의 선수도 누군지도 모릅니다...

 

농구룰 자체도 잘모르지만 갑자기 농구게임이 땡겨서...

 

나오자마자 일단 구매를...ㅎㅎ;

 


박스후면 사진...

 

내 시간이 왔다라는데...이거 너무 어려운거 아닌지...ㄷㄷㄷ

 


설치용량 49g ....압박이.....

 


레드컬러의 사이드 사진 강렬하네요~



오픈해보면 별거 없습니다....ㅎㅎ;

 

예전 ps1,2 시절 두툼한 메뉴얼을 생각하기는 힘든 현실....

 

그때는 메뉴얼 훼손이나 분실시 게임 매각이나 거래시 마이너스 요소였던 시절도 있습니다 ㅎㅎ;

 

 

암튼 아직 게임플레이는 안해봤지만 천천히 꾸준히 해보려고요....

 

관심가지고 NBA도 보고 플레이한다면 정 붙일수 있겠죠 ㅎㅎ;​ 





확대찜하기

[PS4] NBA 2K15

가격
39,000 ~ 98,600원
출시일
2014.09.02
브랜드/제조사
-
상품설명
Playstation4/게임타이틀/스포츠/전체이용가/영어자막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