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GTA5 개봉기

반응형



PS4 GTA5 오픈케이스

 

패키지 전면 ,,

 

PS3로도 클리어했지만 차세대기로 리뉴얼해서 발매해서 이런건 팬심으로 무조건 소장용으로 구매해야하기때문에 ㅎㅎ;

 


GTA5 정말 2013년 대박이었던 작품.....2012년이었나;

 

아무튼 박스오피스 1위의 작품이며

 

오픈월드 게임의 정석을 보여주는 시리즈입니다.



파란 로고의 PS4용 소프트



패키지 후면

 

별거없습니다 -_-


설치용량이 무려 55GB 

 

엄청난 용량을 자랑하네요...

 

PS4부터 게임 설치 용량들이 너무커서....사실 500GB하드디스크도 부족한거 같습니다.

 

게임 구매후 계속 설치 보관하시는분이라면 2TB 테라바이트 정도 필요할듯;

 



패키지 오픈 !

 

역시나 지도까지 친절히 ...그리고 푸짐하게 왼쪽칸에 들어가있네요 ㅎㅎ

 

메뉴얼까지....예전엔 당연했던거 지만

 

요즘은 저런 팬 서비스 보기 힘들죠

 

위닝일레븐2015 보시면...아오....아무것도 없는 초라함을 느끼실수있으실듯!!


CD프린팅 사진

 

역시나 여성분이 프린팅을....락스타 답다고 해야될까요 ㅎㅎ;

 

암튼 CD자체 프린팅 무척이나 깔끔하고 이쁩니다~


푸짐한구성의 GTA5 

 

이모든게 들어있는데...지도도 두툼하고요..

지도 펼쳐보진 않았지만...

 

GTA5 리마스터 된다길레 학수고대해서

무려 예약판매 구매를 했네요...

 

게임플레이해보니 그때의 감동이 다시한번 펼쳐지는...

그래픽UP도 좋고

대사도 늘어난거 같구요

 

무엇보다 한글화되었기에 이런작품은 무조건 구매를 해야합니다

필구에요....

국내 콘솔게임산업 발전을 위해서라도...

 

한글화 소프트는 반드시 구매를!

 


확대찜하기

[PS4]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GTA5)

가격
58,090 ~ 85,000원
출시일
2014.10.02
브랜드/제조사
-
상품설명
Playstation4/게임타이틀/액션/대전/영어음성/청소년이용불가/한글자막/1인용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