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다잉 라이트(Dying Light) - 호러 좀비 게임

반응형



PS4 다잉라이트 


북미 PSN 아이디로 구매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에는 정발을 안했기에


미국 아마존에서 디지털코드 구입후 북미PSN 계정 만든후 


다운로드 했습니다


정말 대작 게임인데 왜 발매를 안해주는지;


데드아일랜드 라는 게임이 있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입니다....좀비물에 열광하는데...바이오 하자드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데드아일랜드 제작진이 독립해서 만든 작품이 다잉라이트 입니다


데드아일랜드2는 제작중에 있구요



게임 그래픽을 볼수있는 도시 전경샷


광원도 잘들어가있고 그래픽은 PS4로 잘만든 느낌입니다....물론 PC버젼이 더 좋겠지만


저는 TV로 하는것을 원해서....사실 애플 아이맥 PC라서 다잉라이트 못 돌립니다 ㅠ



조작법 및 컨트롤러


웃기게도 점프가 R1 입니다/...ㄷ ㄷ ㄷ


이건 좀 불편한;




PS4 스크린샷 기능으로 올려서 화질열화가 보이네요


실제화면은 훨씬 좋습니다


인물 모델링 감상~


꼬맹이 보스.....영어 버젼이라서 대충 해석해보니 요녀석이 리더 같네요


어려보임;;



오오....다잉 라이트 초반분위기를 나타내는 장면...


피와 내장이 난무하는 ㄷ ㄷ ㄷ


상당히 공포스럽고 무섭습니다....진짜 무서움...;




후레시를 안킨화면


뭔가 있어보이죠?



후레시 키면.....바닥에 피도 보이고....공포감이.....


앞에 나가기가 무섭네요 ㄷ ㄷ ㄷ 


이 맛에 하는 다잉라이트!


정말 좀비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하고 싶네요


일단 스크린샷은 이정도고요


좀 더 진행후 다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첫 좀비 킬!!


이벤트씬 같은 장면이라서 그냥 한대 치니 죽네요 ㅋ


타격감 개 쩔음....찰짐;


공포게임은 사운드 시스템도 중요한데요


서브우퍼로 웅웅 거리며 휘두를때마다 타격 사운드가 아주 찰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