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다잉라이트 게임 - 비한글이 아쉬운 좀비겜

반응형



플스4 다잉라이트 게임


Dying Light


본격 좀비 잡는 게임 ㅋ


영문판이라서 해석은 안되지만


친절한 네비게이션....시스템을 넘어서는


대놓고 화살표 ㅎㅎ


편합니다 ㅋㅋㅋ

뛰어내리는 순간인데요


차에 뛰어내린후 화살표방향으로 냅다 뛰라는 표시 ㅋㅋ


앗 드디어 좀비가 보입니다....


여성형 좀비네요....


내려가기 싫다;



크레인위에서 한컷


아찔한데요...이게임이 울렁거림이 심하다는 의견이있으니....구입전에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드디어 좀비와의 사투 시작!


무기가 나빠서 그런지 잘안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