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블러드본 제품사진 - 레알 강추게임 15년 최대게임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4 blood borne 블러드 본


진짜 강추...강추 10만개....대박....이런게임이 나오다니


2015년 대작의 첫 스타트를 한 기념비적인 작품...


취향안맞아도 하다보면 묘한 중독감이;;


취향맞으면 300시간 보장합니다 ㅎㅎ;


갓글화버젼!!


한글화 고맙습니다.....한글아니었으면 재미가 반감되었을듯;


패키지 후면.....뒤 패키지까지 사랑스럽구나 ㅎㅎ;


이런 작품을 하게되다니 ㄷ ㄷ ㄷ



설치용량은 40G ...갈수록 플스4 HDD가 모지라다....추가공간 구입해야할지 고민;



찌라시가지 3장!


14일 무료체험 쿠폰 필요하신분은 댓글달아주시면 나중에 확인후 코드 가르쳐 드립니다 ;


닼소울2 찌라시가 보이지만...저는 다크소울은 관심밖이라서...

CD 프린팅 까지 멋있구나 ....


샷건에 톱단창!


근데 톱단창 별로던데 ㄷ ㄷ ㄷ


저는 성검이 좋더라구요 ㅎㅎ;



예판기념으로 받은 티셔츠....이건 그냥 봉인;






블본 정말 재밌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보스 클리어의 쾌감은....ㅎㅎ;


1회차 끝냈구요 


지금 2회차중인데도 상당히 어렵네요...보스보다 쫄들이;;


만렙이라도 다구리엔 장사없다라는게 절실히 느껴지는...



안해보신분들은 꼭 해보세요...강추강추~ㅎㅎ;




확대찜하기

[PS4] 블러드본 정식발매판

가격
53,810 ~ 98,900원
출시일
2015.02.26
브랜드/제조사
-
상품설명
Playstation4/게임타이틀/액션롤플레잉/한글매뉴얼/청소년이용불가/한글자막/1인용/한...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