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DMC 데빌메이크라이 디니피티브 에디션 제품사진

반응형


PS4 DMC - 디니피티브 에디션


캡콤의 데빌메이크라이 


리부트작품으로 PS3 용이었지만


우리의 캡콤


PS4용으로 리마스터한 작품


연계액션과 스타일리쉬 장르로 현란한 액션 게임입니다


워낙 유명한 시리즈이니 ㅎㅎ;


DMC로고.....제목 영어가 길어서 약자를...

데빌 메이 크라이


모든 DLC 포함이라는데!


아직 구동전이라서...ㄷ


리마스터되면서 무려 1080P 60프레임 구현


아마 ps3용은 720p 30프레임 일꺼에요


부드러운 움직임을 볼수있겠네요



하아...메뉴얼 종이 1장이라도 없는...


썰렁한 구성이네요 이런거 보면 안타까운;


CD프린팅은 이쁘게 잘나왔네요 ㅎㅎ;



일단 가격저렴...플스4용게임이 많이 비싼데...이건 리마스터라서 저렴히 책정을...


장점으로 DLC전부 수록했고


무엇보다 1080p 60프레임으로 ...완전판격이네요



한글화였으면 더 좋았겠지만....많이 아쉽네요


우리나라도 어서 비디오게임 인구 많이 늘어서 한글을 즐기고 싶은데요


빨리 컷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