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2 게임플레이 스크린샷-2

반응형

스포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보시기전에 필히 확인을;

무기변경은 십자기...


스샷의 이아저씨 무지 중요함


바하 시리즈의 완소템 샷건줌 ㅋ


캐릭터전환은 세모 버튼...


내려가야하는데 바닥에 피보이시죠....내려가기 싫음;;


분명 이벤트 발생할텐데;

듀얼쇼크의 터치패드 클릭하면 이렇게 아이템 교환 할수있는 창이 나옵니다


바하5와 비슷

무기변경은 십자키;;


샷건이 2발짜리라서 리로드 재장전 속도 중요해요

좀바가 감옥창살 너머에 보이네요^^

보석으로 수집...돈이죠 뭐 스킬포인트용 ㅋ

머리로 계속 문을 치는 사운드가...쿵쿵


고향의 소리...ㅋ


쇠지룃대가 무기입니다 주무기인데 파워는 약함;


상자 뿌개기랑 잠긴 금고 여는용...



빛나는 포인트 보이시죠


이때는 캐릭전환해서 후레시 비추면 템습득 가능합니다 구석구석 비춰야할듯요

이 화면은 피떡 되었을때....제가 컨트롤이 나빠서 많이 물렸습니다;


아니...이년이...총안쏘고 후레쉬만 비추겠다는 심보!

반가운 상자^^


뿌개면 아이템 ㅋ

천하의 XX년


총준다고 했는데 거절함;


나혼자 싸워야되나...원래 CPU가 총쏘면 백발백중이기에 기대했건만 ㅋ

좀비와의 혈투를 끝내고~

작업대라고 해서 무기 개조해주는 곳입니다


맵에보면 2군데 정도 나오는듯 하네요


바하시리즈의 손맛...무기업글....저는 당연히 핸드건 만땅채우려고 ...

파란루비도 GET!파란루비도 GET!

진짜 들어가기 싫네요....무서움...

그래픽은 별로인데 분위기와 사운드로 무서움을 ㅎ

저기 너머까지 가면 왠지...

핸드건 입수장면!


스샷이 뒤죽박죽;;


진짜 나오네요 ...이벤트성이니...이부분은 후반입니다...스샷이 뒤죽박죽;

여기 감옥같은 곳인데요


당연히 나중에 여기서 큼지막한 이벤트성 발동되겠죠 ㅎㅎ


문열리고 전부 좀비 튀어나온다거나...등등

드디어 탈출!


여기까지 대략 2시간 걸린거 같은데...일단 에피소드1이니...


그래픽은 많이 떨어지지만...


재미와 공포감은 느낄수있네요...이블위딘과는 또 다른 맛...


근데 조작감이 익숙치가 않아서;

아빠가 구해줄께...


밀덕아저씨.....밀리터리 백팩에 무기는 매그넘/핸드건/소총까지 3개나 들고 있네요....


뒤에 꼬맹이는 귀찮을꺼 같은;


제가 엑스박스원도 있는데 바하 리벨2 엑원용으로 구매할걸 그랬나봐요


프레임이 엑원이 더 잘나온다네요 ㅎㅎ;


일단...엑원은 독점작 위주로만 구입해서...라이브겜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