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파이날 판타지 영식 HD 스틸케이스 개봉기

반응형


파이날 판타지 type-0 영식


파판영식

ps4용으로 리마스터한 작품


원래는 psp 판으로 나왔던 작품인데 다시 리마스터해서 플스4용으로 발매했습니다


HD리마스터 작품


psp판은 일본어라서 언어의 장벽때문에 하고싶어도 못했던 작품이었는데


이번에 한글화가 되어서 스토리도 알고 좀 더 집중해서 플레이 할수있겠네요

스퀘어에닉스 제작사


파판으로 유명한 회사죠

패키지 뒷면입니다....0반의 학생이되어서 모험을....ㄷ 


설치용량 25GB / 1080P 대응


리모트플레이 가능


케이스 오픈 사진

상당히 프린팅 신경써서 그런지 아름답습니다


이쁜^


파판15 체험판 다운로드 코드 동봉


이것때문에 화제가 되었던....파판15는 천천히 아주 나중에 해보려구요 ㅎㅎ;


벌써부터하면 기다리기 지칠까봐;


엄청난 기대작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CD프린팅도 무척 이쁘게 뽑아줬네요


게임을 아는 회사라서 ㅎㅎ;


한정수량 스틸케이스


상당히 멋집니다.


스틸케이스 후면 사진


강렬하네요

PS4소프트 게임케이스가 통채로 들어갈줄알았는데 CD만 들어가는 구조였네요

CD를 넣어 봤습니다.


역시 보관은 스틸케이스에 해야겠네요 ㅎㅎ;


일단 지금 초반만 진행하고있는데요


말이 많더라구요


게임은 할만하지만 카메라가 병맛이다




시점에 많은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자세한 소감은 좀 더 진행해봐야 어떻다고 할수있는데....1%만 진행해서;;




확대찜하기

[PS4] 파이널판타지 TYPE-0 HD 정식발매판

가격
49,500 ~ 125,000원
출시일
2015.03.04
브랜드/제조사
스퀘어에닉스
상품설명
Playstation4/게임타이틀/롤플레잉(RPG)/액션롤플레잉/한글매뉴얼/일본어음성/15...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