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벤로 SHD UV 필터 제품 사진 (BENRO SHD filter)

반응형



벤로 SHD UV 필터 


중국에서 만든 브랜드 벤로 BENRO 제품인데요


중국산은 저가 나쁜품질의 제품만이 있는게 아니라는 성능을 나타내주는 필터입니다


가격도 그래서 조금 고가구요...대신에 독일산 BW필터보다는 많이 저렴합니다 ㅎㅎ;



벤로~


생소하거나 삼각대회사아니냐라고 생각되는 이미지


고급이미지는 아닙니다 ㅎㅎ


하지만 이번 필터 테스트를 보니 성능이 상당히 고퀄리티더라구요~


그래서 구입을 맘먹은 제품



골드컬러의 벤로 로고



82미리 필터...


구경이 클수록 필터값도 같이 상승하는데요....탐론24-70vc 렌즈와 캐논 24-70 ii 신계륵렌즈도 필터사이즈 82미리죠


저는 탐륵 있어서 구입하게되었는데


필터값이 상당하네요 ㅠ




패키지 뒷면입니다


좋은제품이라고 영어로 홍보를 하는데....잘닦이고 성능 좋다 오염에 강하다 이런거게죠 ㅎㅎ





박스오픈~


케이스는 정말 대충만들었네요...


앞전에 소개시켜드린 시그마와 비교하면;;


고급 이미지를 만들려면 케이스부터 신경써야될텐데......이건 아직 못배운듯하네요 ㅎㅎ;




상당히 슬림 사이즈를 나타냅니다...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는데요


아래있는부분은 나사선이라서 1/2사이즈로 생각하시면 되요 상당히 슬림필터입니다


광각렌즈에 비네팅현상을 줄이려면 슬림필터가 좋습니다...이건 참고하세요


탐론 24-70vc 렌즈에 장착


하필 82미리라니;;


렌즈에 장착 사진입니다


상당히 슬림함을 나타내주는데요 재질도 황동이라서 만듬새도 좋습니다


렌즈 프린팅은 금색으로 표현했구요


필터 테스트를 보여드려야하지만 


낙서하고 지우고 그러기엔 제가 너무 제품을 깔끔히 사용해서요 ㅎㅎ;


테스트 못해드리는점 죄송합니다 ㅠ




가격대비 성능이 상당히 좋다고 하는 필터입니다



추천드릴만한 제품 같아요 ㅎㅎ;




확대찜하기

BENRO/벤로 SHD UV ULCA WMC 82mm /정품

가격
79,600원
판매몰
11st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렌즈용품 > 렌즈필터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