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개봉기

반응형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manfrotto 맨프로토 제품입니다


사진용이아니라 동영상용 모노포드에요


모노포드란? 다리가 하나짜리로 기동성과 스피드에 필요로인해 나온 삼각대의 한 종류입니다


사진의 카메라는 니콘 D810 입니다


박스 정면 패키지...길이가 상당히 길어요~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박스윗면~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스펙입니다


다리가 하나라서 카본이나 알루미늄 재질차이는 크게 없어서요....그래서 알루미늄으로 많이 있네요




메이드 인 이태리


이탈리아 제품입니다 ㅎㅎ


멘프로토가 이탈리아 회사라서...gitzo도 이탈리아.....원래 기관총 고장하는 삼각대로 시작했다고 하네요




두근두근 ...박스 오픈!


역시 이맛에 지름을 ㄷ ㄷ ㄷ



구성물입니다


단촐해요....삼각대라 별거없지요;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로고 프린팅~



이 제품의 특징으로 삼발이!


발이 3개 달려있습니다....보통 모노포드는 없는데


요즘 나오는 제품은 삼발이 달려있더라구요


펼쳐서 사용해도되고 안펼치셔도 되고~ㅎㅎ;




이렇게 펼치면 중심잡아주면 손을 안잡아도 세울수가 있습니다


근데 이부분이 검색해보니 파손위험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틸팅하실때는 조심히 사용하셔야...



볼헤드에 이렇게 제품명 음각 되어있네요~


mvm500a 가 제품명입니다




플루이드 드래그 시스템....그냥 유압식 헤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서인지 상당히 강렬하고 이쁜 디자인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손잡이가 큰데요...


손잡이로 위아래 조절해가면서 사용하라고 저런 디자인을 ~




플레이트와 볼헤드 사진입니다..


좀 뚱뚱하고 커보이죠 ㅎㅎ;


주먹보다 훨씬 큽니다;



여기부분을 돌리면 조이게 되는데요 플레이트 잠금장치부분입니다



플레이트는 상당히 긴타입을 사용하네요.앞뒤로 움직이기도 해야하니 그런가 봅니다



니콘 D810 과 탐론 24-70vc 렌즈를 마운트하고 


모노포드에 세워봤습니다


일단 손으로 안잡아도 똑바로 서긴하지만


제품 촬영하면서도 쓰러지지않을까 걱정이 ㄷ ㄷ ㄷ


모노포드는 역시 손으로 잡고해야;


모노포드에 여러장비를 탑재하고 쓰려고 삼각대 대신에 구입했네요.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장점으로 볼헤드분리에서


사진용 삼각대에도 올리려구요....


보통 동영상용 삼각대는 크고 무거워서 보통 4kg 넘어갑니다


장비자체들이 전부 무거워서;




모노포드 여러제품이있어요 벤로 /호루스벤누/ 시루이등등


어느제품 선택하셔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동영상용 포드라면 유압식 볼헤드가 상당히 편하다고 조언들을 하셔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좋은제품이라고들 하셔서..






확대찜하기

[세기정품] 맨프로토 MVM500A 모노포드 (561BHDV-1후속)

가격
314,91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카메라 액세서리 > 카메라삼각대
구매하기


맨프로토 공식 수입사는


세기카메라이며 세기피엔씨라고도 합니다


AS도 세기에서 해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