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탐론 24-70vc 렌즈 제품 사진 니콘마운트

반응형



탐론 24-70vc 개봉기 입니다


탐론렌즈는 처음이네요....니콘엔 니콘이지 하는 마인드가 있어서;


박스는 회색의 차분한 디자인의 박스네요




박스패키지는 회색빛을 띄는 박스 인데요


그닥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ㅎㅎ;


애플박스 정도 되야 이쁘고 고급진데 말이에요 ㄷ



썬포토 정품 국내 정품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를 확인하세요 ㄷ ㄷ 


국내 정식 수입사는 썬포토 !




탐론 24-70vc 정확한명칭은 박스에 보듯이


탐론 sp 24-70mm f2.8 Di VC USD 렌즈입니다(영어 많다;;)



오픈을 합니다.....이렇게 구성된 내부 디자인


괜찮네요



손잡이모양으로 만든후 들어올리실수있어요 ㅎㅎ;


이런 편의성 좋아요^


포장은 튼튼하게 잘되어있네요.




탐론 24-70vc 과 후드


후드 포함입니다..간혹 인터넷에 후드 따로 파는데....그런 매장은 피하심이....후드 기본 제공 포함입니다



마운트는 니콘 F 마운트 입니다





탐론 24-70vc 렌즈 자태


82미리구경 필터를 사용해서 묵직하고 뚱뚱해보입니다.



후드는 꽃무늬형 후드 입니다~




탐론 24-70vc 렌즈 자태


82미리구경 필터를 사용해서 묵직하고 뚱뚱해보입니다.


77미리였으면 필터값도 굳고 좋은데 역시나 화질과 손떨방때문인지 82미리네요


캐논 신계른 24-70 2 렌즈도 필터지름은 82미리 입니다




메이드 인 재팬


그래도 일본에서 만드는군요 ㅎㅎ;




니콘 24-70N 렌즈 보다는 탐륵이가 확실히 짧긴해요...


대신 니콘은 뽀대가 아주 그냥 ㄷ ㄷ 



이렌즈의 최고장점은 역시 손떨방 VC기능이라고 봅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손떨방 정말 좋습니다


특히나 고화소 카메라의 경우 흔들림 방지를 위해서..



화각에 따른 경통변화를 보시겠습니다


24미리화각시 - 코는 나오지 않습니다




35미리시 아주 조금 나오네요



50미리시 조금 많이 나옵니다...코가 조금 많이 나오는...



70 미리 최대 망원시 코나오는길이입니다 -일단 생각보다는 아주 많이 나오지는 않는군요


더군다나 1단줌이라서....2단 으로 계단식으로 나오지는 않아서 좋네요.


사진확대해서 많이 나와보이지만 실물보시면 그닥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탐론 24-70vc 최대의 장점이자 메리트라고 생각되는 VC기능입니다


손떨방 렌즈.흔들림 보정기구 탑재


대신에 니콘과 틀리게 손떨림 설정하는 버튼은 없네요....




생각보다 이쁜 렌즈 디자인.....금테는 솔직히 좀 에러 ㅋㅋㅋ


만듬새 좋습니다 괜찮아요


금테는 좀;



렌즈뚜껑입니다 블랙래피드 뚜껑인데요


화각24-70써져있어서 편하네요 ㅎㅎ;



동영상 촬영시 핸드헬드용으로 손떨방이 필요해서 구입했네요.일단 제품은 만족스럽네요.


82미리 필터구경이라서 필터값이 ㄷ ㄷ ㄷ 하겠지만요


77미리가 딱인데 ㅎㅎ;


니콘 D810에 물려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77미리가 줌렌즈의 경우 기준으로 ND필터 등 다양한 필터를 맞춘 유저가 많기에


물건도 제일 많습니다




니콘 D810 과 탐론 24-70vc 마운트 


잘 어울립니다.....계륵이라 불리는 24-70 렌즈


없으면 허전하지만 자칫 사진이 24-70 스러워진다고 우스갯소리가 있습니다


단렌즈의 심도와 화질 이냐


줌렌즈의 편의성이냐?!


아울러 기술의 발달로 줌렌즈 화질도 주변부 구석구석 까지 단렌즈를 위협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음 ...선택은 역시 본인몫이지만


사진 찍는맛이 단렌즈가 더 잼있긴 해요 심도놀이도 그렇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