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아이폰5s 케이스 세븐밀리 듀오메쉬 케이스 사진

반응형



아이폰5s 골드

 

골드에 어울리는 케이스는 별로 없는데

 

우연찮게 발견한 아이폰5 케이스 입니다

 

박스정면

 

제품명을 모르겠네요 세븐밀리?

 

세븐밀리 듀오메쉬 

 

제품명이 이거 같은데...잘 안나와있어서 ㅎㅎ;

 



박스후면

 

리얼메탈이라고 ...

 

소재가 스틸....메탈입니다.....차가운 질감이 상당히 맘에드네요

 

폴리카보네이트와 메탈 혼합



상단과 하단은 오픈되어있는 구조

 

저는 완전 덮는거보다 이렇게 탁 트인게 좋더라구요 ㅎㅎ

 




케이스 오픈

 

골드의 느낌과 벌집모양의 헥사모영 홈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ㅎㅎ



조금 더 근접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벌집 모양 보이시죠?

 

저기 벌집모양은 스틸로 되어 있어서 감촉이 좋습니다


아이폰5s 


아이폰5s 골드에 케이스를 장착해봤습니다

 

맘에 드네요...


실물보면 고급스러워요...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는 ㅎㅎ


이 케이스의 특징을 나타내는 헥사모양의 구멍~

세븐밀리 듀오메쉬 케이스였습니다

메탈소재와 폴리카보네이트 조합의 재질은 

만족스럽구요 일단 아이폰 케이스를 장착하면 이쁜게 별로없는데

이제품은 제눈에는 상당히 이뻐 보이네요 ㅎㅎ


도색 벗겨짐과 기스가 잘 생기니 처음에는 속상하겠지만 나중에 벗겨져도 이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