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애플 아이맥 5K 레티나 디스플레이 개봉기

반응형


꿈에도 그리던 아이맥 5k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거의 풀옵션 CTO 모델로 구성했습니다

사양은


intel i7 CPU


M295X 그래픽 카드


512SSD 하드디스크


RAM:24G (램은 기본8g구입후 자가 업글했습니다..업글 쉬어서 비용아끼려고..)




박스 후면 입니다


무게가 15kg 정도라서 들고다닐수는 있지만 꽤 무겁습니다...;;




사진은 흔들렸지만...촬영하면서 너무 무거워서 손에 힘이 풀려서....:)



초대형 사과박스 !!


박스는 엄청 커요 ㅎㅎ;



박스사진만 많이 찍어놨네요...너무 기쁜 나머지..;;



아이맥 5k 밀봉씰입니다....뜯으면...감가상각 최소 30만원....ㅋ



과감히 밀봉씰 제거했습니다..



내부 패키지 모습


애플의 포장기술은 정말 대단하다는...꼼꼼하면서 최소한의 포장을 보여주는...


박스도 고히 모셔놨네요 ㅎㅎ;



부속품 박스 입니다....전원코드와 함께!



애플 매직 마우스와 애플 무선 키보드가 들어있네요...



패키징 모습


정말 꼼꼼히 포장되어있습니다...ㅎㅎ;


운반시 흔들림이 없습니다~


일단 설치 모습입니다..


사진이 조금 밝게 나왔네요 ㅎㅎ;


스피커는 PC스피커의 끝판왕...B&W MM-1 입니다


트랙패드 조합




확대찜하기

★[롯데카드7%할인]★애플 아이맥 레티나 5K MF885KH/A

가격
2,315,700원
판매몰
lotteimall
카테고리
애플 > 아이맥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