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디오더 1886 THE ORDER 1886 제품사진

반응형



PS4용 디오더 1886을 오늘에야 택배 받았네요


발매일이 예술임


2월17일 설날대목에.....현장구매를 했어야하는데 택배신청해서 오늘에야 받네요


예상은했습니다...어마어마한 택배물량에 밀릴줄알고


그래도  무사히 받았으니 ㅎㅎ;


루리웹이나 네이버에서 디오더 정보를 최대한 배제하고 그냥 기다렸는데요


일단 패키지 정면 사진입니다


옛날 스탈의 옷을 입은 모델과 세피아톤의 무거운분위기의 컬러!



플레이스테이션4 마크


플스4의 파란색이 좋더라는


온리 온 플스!


플스 독점작이라는 소리....마이크로소프트 엑원도 힘내야 더 잼있을텐데....국내나 세계에서 힘에서 밀리는듯 하네요


독적잠인데 망했;

뭔가 아쉬운...후속편 나올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제목 로고~



한국어버젼!!!


소니코리아에서 한글화에 힘을써줬네요...한글화라 무조건 닥구매!


국내 게임산업발전을 위해 한글화는 최대한 구매하려고 노력중입니다


패키지 후면


역사속 비밀이라...음모론으로 시작하는지...


설치용량 50GB이상인것을 확인


케이스 오픈


초회코드와 블루레이 디스크 프린팅 디자인을 볼수있습니다


초회 디지털코드는 오픈하자마자 후딱 입력해야 


입력완료:)



프린팅 디자인은 그냥 케이스와 비슷하네요 특이한점은 없네요


예판선물로 받은 디오더 1886 티셔츠


목뒤에 적혀있는 로고

반팔티이며 왼쪽팔에 PS4 마크 프린팅

전면입니다


아크라이플이라는 무기 프린팅이네요

이상으로 오픈 케이스를 마칩니다.


아직 구동전이라서 어떤내용인지 스토리 진행등 이런거는 모르고 일단 사진부터 찍었네요


입소문듣고 그래픽이 하도 뛰어나다고들 해서 ...기대되네요 ㅎㅎ;



추가----

클리어했는데 망작 ㄷㄷㄷ

그래도 한번 경험해보시는건 좋을듯 싶어요 ㅎㅎ;


확대찜하기

[PS4] 디 오더: 1886

가격
29,660 ~ 85,000원
출시일
2015.02.09
브랜드/제조사
-
상품설명
Playstation4/게임타이틀/액션/한글매뉴얼/청소년이용불가/한글자막/1인용/정식한글판...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