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디오더 1886 게임스크린샷

반응형



디오더 1886 입니다


PS4 극강화질을 볼수있는 게임


하지만 플레이타임이 너무 작네요;;


벌써 클리어를 ㅠ


와이드 형식이라 이렇게 레터박스가 있습니다


사진은 고문도구 자세히 보면 사람 치아가 담겨져있는...


꼭 이블위딘을 보는듯한 장면 ㅎㅎ


사진은 버튼 잘못눌러서 주인공 죽는 장면;;

적등장....여기서 버튼 잘못입력하면 한방에 게임엔드!''


잘누르셔야됩니다 ㅋ


좀비가 일어나다!


아...아닙니다...주인공 고문당해서 힘겹게 아파한체 걷는중이네요

진짜 좀비 닮음,,


게임은 전혀 무서운거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디오더에서 가장 강한 보스급적이라 볼수있는


"라이칸"


영국애들이 늑대인간을 참 좋아해요..;


그래픽은 정말 잘만들었더군요


모델링부터 배경까지 ㅎㄷ ㄷ 해요


응?!리틀빅플래닛


재미난 요소도 있었네요 ㅎㅎ;


비행선 침투씬....동영상에서만 보고 잼있겠다했었는데....


게임플레이는 정말 쾌적하고 할만합니다.


근데 플레이타임이 너무 작네요...하루만에 클리어했을정도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