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2 에피소드1

반응형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2 에피소드1 


2월25일 발매


가격은 저렴히 7,100원


에피소드1가격이고 컴플 완전판은 2만9천8백원인가 합니다...


일주일마다 에피소드 한개씩 발매하고요


전부 발매후 CD패키지로도 따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한글판!!


플레이하면서 이게 정령 캡콤의 그래픽인지....이 여자가 누구냐구요?


바이오하자드2의 히로인 클레어 레드필드 입니다;;


하아....우째....모델링을 이렇게 한거지;;


완전 이뻣는데....바이오하자드 코드 베로니카에서 아주 멋진 모델링의 클레어는 어디로...;


코도 너무 커요 -_-

베리 딸이라는군요.이 아이가 훨씬 이쁜....젊어서 그럴까요 ^


그나마 동영상말고 인게임 그래픽에서 클레어는 조금은 봐줄만 합니다.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게임플레이 화면에서의 분위기


어두침침하죠....공포스런 분위기....이블위딘보다는 살짝 약해보이지만.

에 들어왔는데


분위기가....이블위딘의 노란기 있는 빛바랜 색감을 따악 하고 나오네요...이블위딘은 명작입니다 ㄷ ㄷ ㄷ

PAUSE 포즈 화면


참고로 선택이 X버튼입니다.....보통 X가 취소인데 선택버튼이라서 헷갈리네요 ㅎㅎ;


미국은 보통 선택이 X더군요

바닥과 벽에 피 보이시죠 ㄷ


진행하기 무섭네요 ㅋ

사람들을 고챙이에 걸어놓았네요 무수히 많이...;


공포감은 그나마 2인1조로 움직여서 좀 덜합니다

첫좀비 대면...


못생김;


좀비가 근데 상처가 많더군요 


선혈이 .....아주 여기서 뭐를 ??


분위기 좋습니다...이런 호러분위기 ㅎㅎ

저기 시체에 열쇠뭉치가 보이는군요 


저기 열쇠를 잡으려고 하면...예상하시겠지만


어김없이 시체는 아래로 떨어지는.....


이제 열쇠 주으러 가야죠....ㅎㅎ;


바하 레벨2 초반분위기입니다


스포라고 할것도 없습니다...극초반이라 거의 자동진행이라서 ^


다음에 여유되면 스샷 또 올릴께요

반응형